Welcome to MIRUN SEOUL

NEWS

Q YES24 본인인증은 어떻게 하나요?
Q I-Pin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Q 결제창이 뜨지 않거나 페이지를 표시할 수 없다고 나오는 경우?
Q 신용카드 결제가 안되고 계속 오류가 나는데 어떻게 하나요?
Q 카드결제가 이중으로 처리 된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?
Q YES24에서 결제 가능한 신용카드는?
Q 모바일에서 접수가 가능한가요?
Q PC 화면에서 홈페이지가 보이지 않거나 깨져 보이면 어떻게 하나요?
Q 모바일 웹에서 결제하기 팝업창이 노출되지 않는다면 어떻게 하나요?
Q 개명을 한 경우 YES24 회원정보는 어떻게 변경하나요?
Q 메인 프로그램과 스페셜 프로그램의 무엇이 다른가요
Q 중복 및 대리 참가가 가능한가요?
Q 출발 그룹은 어떻게 배정이 되나요?
Q 마이런 서울 기념품은 어떻게 수령하나요?
Q 기념품 사이즈 교환이 가능한가요?
Q 2018 마이런 서울에 무료로 참가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?
Q 기록측정용 칩이란 무엇인가요?
Q 참가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Q 매장에서 접수 하였는데 인증번호 문자를 받지 못하였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Q 보험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Q How do I sign up for? (Foreigner)
Q 참가비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?
Q 참가 정보 수정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?
Q 환불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Q 레이스 참가 시 유의해야 할 사항은 무엇인가요?
Q 제한시간 내에 들어오지 못하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?
Q 탈의실과 물품을 보관할 장소가 있나요?
Q 대회장에 주차할 공간이 있나요?
Q 행사장까지 가는 방법을 알려주세요
Q 시간대 별 목표그룹은 무엇인가요?
Q AR(ADIDAS RUNNERS)란?
Q 마이런 서울 D-1 ‘WE ARE ADIDAS RUNNERS’란?